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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손연기 한국지역정보개발원장, 경험팔아 명품되는 나라가 사람 중심 성장 이끈다
작성자 | 관리자
게시일 | 2018.05.09
조회수 | 230
기사요약 |
출처 | 아주경제[CEO칼럼](18.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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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경험이 브랜드가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의 전자정부 경험과 서비스, 정보보안 기술을 잠재적 수출국가에 전수, 우리제품의 해외진출을 확대하고 민간기업의 수출 증대를 꾀하는 방식이다. 정부의 혁신사업 협력이 민간수출의 숨통을 틔우는 이런 모델이 확산되어야 한다. 무역장벽과 관세폭탄의 포화속에서 내수를 다지며 수출전쟁에서 싸워 이기기 위해서는 명확한 시대정신이 필요하다. 이제 경험을 팔아 명품이 되고, 장인이 돼야 할 때다는 내용의 원장님 CEO칼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사출처  

-아주경제(http://www.ajunews.com/view/2018033005361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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