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건
제목 | 「차세대 지방재정관리시스템 구축(통합사업)」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게시일 | 2020.11.02
조회수 | 539
첨부파일 |

한글파일 [붙임1] 온라인 제안요청 설명회 참가 신청서.hwp

워드파일 [붙임2] zoom 사용법.docx


「차세대 지방재정관리시스템 구축(통합사업)」 제안요청 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  아      래  -


가. 행사개요

 ○ 행사명 : 「차세대 지방재정관리시스템 구축(통합사업)」 제안요청 설명회

 ○ 일  시 : 2020. 11. 9.(월) 14:00 ~ 16:00

 ○ 방  식 : Zoom Meeting Business를 활용한 온라인 설명

  ※ 참석자는 첨부된 Zoom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사전 숙지

  ※ 설명회 실시 30분전에 Zoom 회의실 입장


나. 참여신청 방법

 ○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33hslee@klid.or.kr) 제출

 ○ 신청자를 대상으로 회의 당일 회의ID 및 비밀번호 회신

  ※ 문의사항 : 재정정보본부 재정정보부 이현숙 책임(02-2031-9621)


다. 사업개요

 ○ 사 업 명 : 차세대 지방재정관리시스템 구축(통합사업)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3.12.31.

 ○ 발주금액 : 75,002,181천원(VAT 포함)

 ○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세부내용 : 나라장터(http://www.g2b.go.kr) 입찰공고 참조

  ※ 입찰공고번호 : 20201028344-00


이전글 | 차세대 지방세입정보시스템 구축 2단계 사업 제안요청 설명회 안내
다음글 | 국민 체감형 연구개발사업 온라인 성과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