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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관리체계 개선방안 연구
작성자 | 정책연구단
게시일 | 2011.10.26
조회수 | 18,211
첨부파일 |

PDF파일 무인민원발급창구_운영관리체계_개선방안_연구_20111021_최종.pdf


본 연구과제는 한국지역정보개발원 2011년 상반기 기획연구과제로 수행되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고 이 보고서를 무단전제 또는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본 보고서의 내용은 연구책임자의 개인적 의견이며, 개발원의 공식적인 의견은 아님을 밝힙니다.
 
[주요내용]
- 무인민원발급창구 이용 및 유지보수 현황분석
- 유지보수를 위한 과업내용 정의 및 표준계약서(안) 도출
- 하드웨어 유지보수 요율 및 인건비 산정방안 마련
- 효율적 유지보수 방안 및 이용활성화 방안제시
 
문의처: 02-2031-9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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