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및 대관시간
  • 이용가능일시 : 월 ~ 금 , 09:00 ~ 18:00
  • 2시간으로 기본으로, 추가 이용시간 단위는 1시간
  • 시간외 이용시 이용요금의 20% 할증
  • 리허설(준비), 원상복구 시간 30분 무료
이용조건
  • 대관시 8인 이하 회의실 1실(소통 7~9) 무상 활용
  • KLID홀, 상암홀 사용 시 기본 장비제공(마이크 2대, 강의용 책상, 의자, 빔프로젝터, 사회대)
  • 시설사용에 따른 좌석배치, 원상복구 및 청소는 신청자가 하여야 함
  • 부착물 부착가능 여부 및 원상복구 후 우리원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 출입차량은 사전등록하여야 하며 준비차량 5대 무료 / 기타 차량은 4시간 12,000원 일괄부과
대관료(VAT 별도)
  •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및 개별법률에 따라 설립된 기관은 무상대관
대관료
대관료 KLID 홀 상암홀 소통 1~6
150석 / 30,000원 (1시간) 20석 / 12,000원 (1시간) 15석 / 9,000원 (1시간)

* 해지 위약금

위약금
해지시기 대관게시
7일전
대관게시
3일전
대관게시
2일전
대관게시
1일전
대관일
해지시기 대관료 X 20% 대관료 X 50% 대관료 X 70% 대관료 X 90% 대관료 X 100%
대관절차
  • 대관신청 이전 이용가능한 날짜를 유선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대관절차
이용가능일 확인
(수요자)
대관신청서 제출
(수요자)
재무관리부(세금계산서발행) 대관료 납부
(수요자)
시설이용
(수요자)
이용가능일 통보
(시설운영부)
대관료 고지
(시설운영부)
대관료 납부확인
(시설운영부)
대관문의
  • 담당자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시설운영부 김홍태 수석
  • 전 화 : 전화 02-2031-9241
  • FAX : 02-2031-9097
  • E-Mail : altonbase@klid.or.kr
  • 이용날자 사전협의 후 대관신청서를 FAX 또는 이메일 전송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