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 자치단체가 수행하는 모든 업무를 부서별 기능과 수행의 목적에 따라 체계적으로 구분·분류하여 전자문서의 분류기준인 단위과제를 제공하는 기능분류모델(BRM)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사업내용
- 지자체 기능분류모델시스템 응용프로그램 기능개선 및 보완
- 기술지원과 H/W 및 상용 S/W 유지보수, 연계 시스템 모니터링 ※ 연계 시스템 : 중앙BRM, 지자체 온-나라, 기록물관리, 법령정보, 자치법규정보, 규제정보, 행정표준코드 시스템
- 사용자(BRM관리자, 업무담당자 등) 문의사항 접수 및 지원
- BRM 시스템 운영을 위한 사용자(업무담당자) 교육 지원
연락처
- 지식정보부 : 전화(02-2031-9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