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작성기준일: 2018. 10. 31.

연도 지표명 조사기간 첨부파일
2017년 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17년 1월
~ 12월
첨부파일
2016년 201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16년 1월
~ 12월
첨부파일
2015년 2015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15년 1월
~ 12월
첨부파일
2014년 201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14년 1월
~ 12월
첨부파일
2013년 201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2013년 1월
~ 12월
첨부파일

 경영공시 책임자
작성자 :
 정보화전략단 이호섭
/ 전화번호 : 02-2031-9126

감독자 :
 정보화전략단 전종길
/ 전화번호 : 02-2031-9123

확인자 :
 감사실장
임명진 / 전화번호 : 02-2031-9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