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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자체입찰] 지역정보서비스(스마트서비스)카탈로그 발간 -컨텐츠디자인·인쇄·발송 사업 소액경쟁(견적가) 공고
작성자 | 관리자
게시일 | 2018.09.04
조회수 | 553
첨부파일 |

한글파일 (20180904)공고문.hwp

한글파일 과업지시서 v2.0.hwp


소액경쟁(견적가)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지역정보서비스(스마트서비스) 카탈로그 발간 

              - 컨텐츠 디자인·인쇄·발송 용역사업

 나. 규격 및 수량 : 과업지시서 참고

 다. 예산금액 : 19,92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예산금액 이하로 입찰에 참여(예산금액 이상 입찰은 무효처리 됨)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09. 04.(화) ~ 09. 11.(화) 15:00까지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09. 11(화) 16:00, 한국지역정보개발원 2층, 소회의실  ※ 견적 참가자는 개찰장소에 참석하여 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음

 

2. 견적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다.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소상공인 또는 소기업 

 라. 인쇄문화산업 진흥법 제12조 또는 출판문화산업 진흥법 제9조의 규정의 의한 인쇄사(1518)또는 출판사 신고(업종코드1517)를 필한   업체로 직접생산증명서(공고일 전일까지 세부품명: 기타인쇄물, 물품분류번호 55101599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보유 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어야 하며 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 또는     사회적기업 인증서를 소지한 업체


3. 견적서 등 제출문서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는 우리원 직접방문 제출합니다

  ① 견적서는 봉투에 넣고 인감도장을 찍어 밀봉하여 제출  

   (제출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301(상암동) 10층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재무관리부 계약담당 ☎ 02-2031-9231

  ※ 견적서의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시하여 첨부

  ② 기타확인서류 (계약담당이 확인할수 있도록 밀봉하지 말 것)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쇄사(1518)또는 출판사 신고서 1부.

   - 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 또는 사회적기업 확인서 1부.

   - 중소기업확인서(소상공인 또는 소기업)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 인쇄물)1부.

나. 낙찰자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직접 제출된 견적금액을 평균으로 하여 결정하며, 결정된 예정가격의 8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업체

 ※ 관련근거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인쇄물 수의계약」운용방안 개선 , 재무관리부-5754(‘14.11.14) 


4. 청렴계약제 준수사항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기타사항

 ○ 낙찰자로 결정된 후 낙찰일로부터 2일 이내에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산출내역서를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 제출하여야 한다. 

 ○ 문의사항 : 계약담당 02-2031-9231 /  과업내용 ( 02-2031-9112)

 

붙임 : 과업내용서 1부. 끝.

 

 

2018년 09월 04일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재무관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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