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외부고객 대상 청렴도 조사]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은 고객만족을 핵심가치로 지향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의 청렴도 수준을 측정하여 부패방지 정책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자 실시하는 설문조사로, 기관의 청렴 수준에 대한 외부 고객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투명하고 책임 있는 경영 체계를 구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 조사를 위해 5분 정도의 시간을 내여 응답하여 주시면,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 보다 청렴한 기관으로 나아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답해 주신 소중한 내용은 조사를 위해서만 사용되며, 그 외에는 일정 활용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조사정보는 외부에 제공되거나 유출되지 않으니 가감없는 제언 부탁드립니다.
☞ 설문조사 참여하기 : https://forms.gle/Pfzr2CEf94ezNJVz9
※ 행정망에서 접속 불가
☏ 문의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감사실 (02) 2031-9109